![]() | ||
천지를 베다의 새로운 보금자리로 마련된 이동통신 3사의 마켓 스토어는 올해 6월, 각 통신사 고유의 인프라를 결합하고, 각 사의 시너지를 한데 모아 '원스토어'라는 통합 앱마켓으로 자리한 바 있다. 이동통신사들이 각각 운영하던 앱 장터를 통합, 휴대전화 사용자들이 가입한 통신사와 관계없이 동일한 앱과 게임을 내려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SKT, Olleh, LGU+ 등 이동통신 3사 스토어 출시는 무궁무진한 유저풀의 유입과 함께 천지를 베다가 갖추고 있는 경쟁력을 다방면으로 알릴 기회가 될 전망이다. 회사 측은 원스토어 내 게임 순위를 분석한 결과 삼국지 관련 게임들이 매출 상위권 및 인기 순위를 차지하고 있을 정도로 삼국지에 대한 관심이 전체적으로 높은 만큼, 유저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게임 알리기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한빛소프트 측은 SKT, Olleh, LGU+ 스토어 런칭을 기념하고자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 방안을 마련했다. 우선 지난 15일, 천지를 베다에 단행된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된 일곱 번째 에피소드를 진행 또는 오나라를 대표하는 명장 '태사자(太史慈)'를 육성하면 만족스러운 보상을 선물할 계획이다.
다음으로는 오늘부터 11월 5일까지 새롭게 추가된 부관을 획득한 다음 이를 '카페(http://cafe.naver.com/threejinmobile)'에 올려 인증하면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혜택을 전달한다. 아울러 천지를 베다 상품을 결제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보상을 지급하거나 신규 유저들을 대상으로 일일 출석 이후 체크 버튼을 누르면 유용한 상품을 선물하는 등 풍족한 혜택이 뒤따를 예정이다.
한편, 천지를 베다는 오늘부터 이동통신 3사 스토어에서 게임을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천지를 베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reejin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