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15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 공연을 통해 매회마다 1천여 명의 관객들이 객석을 꽉 채운 YB의 이번 공연은 데뷔 20주년에 걸맞은 풍성한 구성과 레퍼토리로 3시간 동안 뜨거운 열기 속에 쉼 없이 진행되었다.
윤도현, 박태희, 김진원, 허준, 스캇까지 YB 멤버별 다섯 섹션으로 구분된 공연은 멤버들이 각자의 색깔로 진심을 담아 직접 제작한 영상들과 선곡으로 다양함을 더했고, 가을 밤과 어울리는 어쿠스틱 무대부터 강렬한 록퍼포먼스의 무대까지 선사해 관객들에게 역시 YB라는 찬사를 받으며, YB의 20주년을 함께 기념했다.
또한 국내 최고의 시설을 갖춘 공연장에서 진행된 눈과 귀가 모두 만족할 만한 최고의 퀄리티를 선보인 공연이었던 만큼 관계자들로부터의 호평 속에 공연장 관계자는 “LG아트센터 역사상 공연 시작부터 관객들이 모두 일어나 줄곧 스탠딩으로 진행된 최초의 공연이다. 관객들의 뜨거운 관람매너가 인상적이었다.”며 뜨거웠던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김제동, 혜박, 정태춘, 소녀시대 수영, 김태우, 갤럭시익스프레스, 로큰롤라디오 등 많은 동료 연예인들이 YB의 2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공연장을 찾아 관객들과 함께 공연을 즐겨 눈길을 끌었다.
한경닷컴 뉴스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무료선착순_한경 가치투자 강연회]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