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회사는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3일 간 태국 방콕에서 열린 '빅 페스티벌'에 공동으로 참가, 현지 유저들에게 한국 모바일게임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주력했다.
특히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SUMMONERS WAR)', '낚시의 신(ACE FISHING)'을 전면에 내세워 게임을 소개했다. 더불어 '게임 배틀 이벤트'와 'SNS 인증 샷 이벤트' 같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현지 젊은 모바일게임 팬들의 호응을 얻어냈다.
게임빌과 컴투스는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시장을 집중 공략하고 있다"며 "오랜 기간 쌓아 온 양사의 글로벌 경쟁력을 앞세워 신흥 시장을 리딩할 것"이라고 덧붙였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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