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 전쟁-순수의 시대’ 특집을 통해 ‘뇌가 순수한 남녀’로 결성된 ‘바보 어벤져스’는 방송 때마다 순수미를 마음껏 뽐내며 큰 웃음으로 화제가 되었다. 이들은 연예계 뇌섹남으로 손꼽히는 사람들과 최종 대결을 하기 위한 상대로 김구라와 전현무를 언급했는데. 김구라와 전현무가 그 도전장을 받아들이며 대결이 실제로 이루어진 것이다.
두뇌 대결을 위해 녹화장에 출격한 김구라와 전현무는 하하와 황광희, 홍진경, 채연, 은지원, 김종민, 심형탁, 간미연, 솔비, 박나래 등 ‘바보 어벤져스’ 구성원들을 맞닥뜨리자마자 그들을 겨냥한 독설을 퍼붓기 시작했다. ‘어벤져스의 스펠링은 아느냐’, ‘상대를 잘못 골랐다’ 등의 거침없는 공격으로 ‘바보 어벤져스’를 분노케 했다고.
이에 자극받은 ‘바보 어벤져스’는 꼭 이기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최종 대결 무대에 올랐다는데. 과연 그들은 박학다식하기로 소문난 김구라와 아나운서 출신 전현무를 당당히 이기고 명예의 자리에 오를 수 있을지. ‘무한도전’은 오는 24일(토)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