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는 한국불교문화사업단과 ‘K스마일 캠페인’의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22일 한국불교역사문화기념관에서 체결했다. 한국불교문화사업단과 조계종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국민 참여 친절운동에 불교계가 앞장서서 한국의 아름다운 전통문화를 세계에 알릴 것”이라며 “템플스테이 등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전통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적극 활용해 세계인의 한국 방문을 독려하는 데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K스마일 캠페인’은 국민들의 환대의식 제고와 친절문화 확산, ‘2016-2018 한국방문의 해’ 및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전개되고 있다.
싱가포르항공 한국 취항 40주년 기념식
싱가포르항공(singaporeair.com)은 지난 21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호텔에서 한국 취항 40주년 기념식을 열었다. 행사에서는 1975년 서울~싱가포르 노선 취항 이후 실시된 싱가포르항공의 다양한 서비스가 소개됐다. 시아 남 궁 싱가포르항공 한국지사장은 “앞으로도 수준 높은 서비스로 한국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에는 싱가포르항공 임직원 및 업계 관계자 180여명이 참석했다.
이민희 여행작가 travel@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