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ankyung.com/photo/201510/201510268712g_01.10760058.1.jpg)
GM은 9월 말부터 10월 중순까지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과 맨유 팬클럽 약 150명을 초청해 25일 오후 11시부터 맨유와 맨시티의 경기를 함께 관람했다.
쉐보레는 7년 간 맨유와 공식 유니폼 스폰서십 계약을 맺었다. 지난 시즌부터 맨유의 공식 유니폼에 쉐보레 로고가 들어가고 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