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출신 동호, 11월 결혼…연예계 활동 중단하더니 갑자기?

입력 2015-10-26 10:38   수정 2015-10-26 13:0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배우 유선이 ‘진짜 사나이’에 대한 뭉클한 소감을 전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서는 독거미 부대 수료식이 공개됐다. 최정예만 훈련을 받는 만큼 유선 역시 열심으로 훈련에 임했고 방송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올렸다.

유선은 "'진짜사나이 여군3기'가 막을 내렸네요. 육군훈련소에서 부사관학교를 거처 독거미부대 까지… 낯선 환경에서 서로 두려움과 긴장감으로 시작했지만 함께 의지하고 격려하며 끌어주고 챙겨주었던 따뜻한 마음들..경쟁보다 중요한 건 함께라는 것을 깨닫게 해 준 동기들. 10명으로 시작해 마무리는 6명이 하게 되었지만 그들과 함께 한 지난 시간들이 참 소중하게 기억되네요”라고 그간의 여정에 대한 소회를 전했다.

이어 그는 "짧은 시간의 경험이었지만 그 시간을 통해 군인 여러분들의 강인한 체력과 정신력, 책임감과 사명감을 보고 느끼며 참 많은걸 배우고 깨달았습니다. 이제 제 자리로 돌아와 그 시간 느꼈던 것들을 제 삶 속에 담아보려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다짐을 전했다.

'진짜 사나이'에 도움을 준 군 관계자들을 향한 감사 인사 또한 잊지 않았다. "부족한 저희들 챙기고 훈련시키느라 수고하셨던 많은 교관님들과 군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리고. 특히 저희들 가르치면서 함께 생활하고 훈련에 참여하?진심을 다해 후임으로 대해주셨던 독거미부대원 여러분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 전하고 싶습니다"는 진심 어린 글은 뭉클함을 더했다.

장문의 글 곳곳에 함께한 동료들에 대한 애정과 감사가 눈에 띄었다. 마지막으로 현재 복무 중인 대한민국 군인들에게 응원을 보내는 등 유선의 따뜻한 성품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시청자들의 마음을 따스하게 했다.

유선의 소속사 관계자는 "진정성이 함께 녹아 든 프로그램인 만큼 유선이 열심히 촬영에 임했다. 좋은 경험이라 생각하고 성원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 드린다. 드라마로 컴백하는 유선 역시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유선은 오는 11월에 방송될 MBC 수목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에 이도경 역으로 캐스팅돼 촬영 중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