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트앤더시티 하연수
하연수가 26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tvN의 ‘콩트앤더시티’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가운데, 하연수의 일상사진이 주목받고 있다.
하연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tvN#콩트앤더시티#꽁앤씨#촬영장 드디어 내일, 제작발표회네요-열심히 촬영하고 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하연수는 자기 키 만한 촬영 소품용 인형을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하연수의 귀여운 외모와 아담한 체구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꽁트앤더시티 하연수, 귀엽다“, “꽁트앤더시티 하연수, 짱”, “꽁트앤더시티 하연수,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SNL을 탄생시킨 유성모PD가 만든 새 예능 ‘콩트앤더시티’는 정치 풍자, 섹시 병맛 코드 등을 담은 웰메이드 도시공감 예능프로그램으로 연애, 결혼, 사회생활등 20세 이상 남녀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생활속 웃음 포인트를 소재로 꾸려나가는 공감 코미디다.
‘콩트앤더시티’는 30일 밤 첫 방영된다.
한경닷컴 뉴스 ?newsinfo@hankyung.com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