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510/fd55e2eb96a7264803f779abd5d94fe6.jpg)
[연예팀] 배우 장슨석이 중국의 밤을 사로잡았다.
10월24일 장근석은 중국 상해서 펼쳐진 ‘장근석 라이브 인 상하이 2015(JANG KEUN SUK LIVE IN SANGHAI 2015)’를 개최했다.
국제체조중심에서 약 2시간여 동안 진행된 이번 단독 콘서트는 장근석을 기다려온 중국 팬들의 자체적인 공연 홍보로 시작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에 1년 만에 중국 팬들 앞에 선 장근석은 환상적인 무대의 향연을 펼쳐 모두를 열광케 했다.
무엇보다 이 날 공연장은 장근석을 보기 위해 모여든 각 국의 팬들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한국 곡의 위주로 구성된 공연이었음에도 모두가 하나 되어 열창을 하고 장근석의 한국어 멘트에도 뜨겁게 반응하는 모습은 그와 팬들의 남다른 결속력을 엿볼 수 있었다는 평.
이날 장근석은 “이 공연은 공연 제목처럼 오늘, 이곳을 사는 저의 한 순간과 다름이 없다. 그런 저의 가감 없는 한 순간을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 장어들과 함께 만들 수 있어 즐겁다”며 “내 힘의 원천인 팬분들에게 언제나 감사드린다. 오늘 이 무대에서 마음을 다해 노래 부르겠다”며 팬들에게 진솔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장근석은 윱?11월에는 도쿄, 오사카 등 일본에서 공연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사진제공: 트리제이컴퍼니)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송일국, 씨제스行…최민식-설경구 한솥밥
▶ [포토] 제시카 '돋보이는 패션감각'
▶ 공정환, ‘송곳’ 출연 확정…“최선의 연기로 기여할 것”
▶ [포토] 배우 이하늬, 언제나 잃지 않는 사랑스러운 미소
▶ ‘ 쳄弱磁?부탁해’ 정형돈, 서장훈 등장에 ‘어부바 서비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