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성파 간부 결혼식 참석 연예인 손지창·김민종…무슨 관계? '발칵'

입력 2015-11-03 13:32   수정 2015-11-03 15:09

이동욱, 정려원 주연의 tvN월화드라마 ‘풍선껌’(연출 김병수, 극본 이미나)이 3일 자정, 첫 번째 OST ‘비코즈 아이(Because I)’를 발매해 드라마 인기에 화력을 더했다.

제작발표회 하이라이트 영상에 잠깐 노출된 것 만으로도 노래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는 ‘비코즈 아이(Because I)’는 수많은 OST 명곡을 탄생시킨 남혜승 음악감독과 김희진 작곡가가 함께 작업한 곡으로 노경환 기타리스트의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기타연주로 곡의 감동을 한층 끌어 올렸다.

쓸쓸함과 따뜻한 감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라쎄 린드(Lasse Lindh)의 나직한 보컬은 극 중 마음의 결핍을 가진 주인공들의 외로움과 상처를 위로하듯 스토리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보컬로 참여한 라쎄 린드(Lasse Lindh)는 MBC 드라마 ‘소울메이트’의 ‘커몬쓰루(C’mon Through)’로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았고, SBS 드라마 엔젤아이즈의 ‘런 투 유(Run To You)’까지 발표하는 OST 마다 큰 반향을 일으키며 '믿고 듣는 가수' 반열에 올랐다.

'풍선껌'은 그가 참여한 국내 드라마 OST 중 세 번째로, 듣는 순간 감성을 전하는 압도적인 그의 목소리로 드라마의 감정선을 더욱 선명하게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tvN월화드라마 ‘풍선껌’은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나인 樗막?많은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연출로 정평 나 있는 김병수 감독의 복귀작으로, MBC 라디오 ‘FM음악도시’, ‘푸른밤 그리고 성시경입니다’ 등의 메인 작가이자 밀리언 셀러를 기록한 에세이 ‘그 남자 그 여자’를 쓴 이미나 작가의 첫 드라마 데뷔작으로 방영 전부터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한편 tvN월화드라마 ‘풍선껌’은 어렸을 때부터 가족같이 지내던 두 남녀의 순수한 사랑을 그린 천진 낭만 로맨스로 매주 월,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