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가쓰오 우동' 새단장

입력 2015-11-03 19:0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CJ제일제당이 냉장 우동 ‘가쓰오 우동’(사진)을 15년 만에 새단장했다.

가쓰오 우동은 2000년 출시 이후 10여년간 냉장 우동 시장 점유율 1위를 지킨 CJ의 대표 냉장면 브랜드다. 한 해 매출은 약 200억원이다.

CJ제일제당은 더 깊은 맛을 원하는 소비자가 많다는 분석 결과에 따라 국물 제조법을 바꿨다.가다랑어(가쓰오)를 끓여 단시간에 국물을 내는 대신 저온에서 더 오랜 시간 우려내는 방법을 택했다. 가쓰오부시(훈연 가다랑어)도 추가해 맛을 풍부하게 했다.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