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준 높은 주거 문화를 선도하는 명품 아파트 충주시티자이가 견본주택을 선 공개한다고 밝혀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충주시티자이는 자족형 복합 신도시 충주기업도시에 건설될 예정으로 오는 11월 5일(목)에 선 공개를 진행한 뒤 다음날 6일(금)에는 견본주택을 공식 오픈한다. 이후 10일(화)부터 13일(금)까지 청약접수가 진행되고, 19일(목) 최종당첨자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충주시티자이는 우수한 지리적 여건과 효율성을 높인 아파트 구조로 분양 전부터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벌써 많은 고객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충주시티자이가 들어설 충주기업도시는 국내 최초의 지식기반형 기업도시로 천혜의 자연환경과 사통팔달 쾌속 교통망, 저렴한 분양가 등 다양한 강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충주시티자이는 전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판상형 4베이의 맞통풍 구조로 구성하여 채광과 통풍이 잘 되는 것은 물론 훌륭한 조망까지 자랑한다. 더불어 고객을 우선시하는 AS 서비스로 입주 후에도 늘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
충주기업도시는 풍부한 미래가치와 성장잠재력을 기반으로 누구나 살고 싶어 하고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만드는 것을 최종 목표로 삼고 있다.
충주시티자이는 충주시에 들어서는 아파트 최초로 BMW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기획해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명품 아파트 브랜드 충주시티자이는 견본주택을 방문해 청약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BMW 1시리즈를, 계약자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BMW 3시리즈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