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연애의 정석>은 어이없는 스캔들에 휘말려 바닥으로 떨어진 여배우(여자주인공 공양미)과 그녀와의 우연한 만남을 인연으로 이어가고자 하는 재연배우이자 편의점 알바생(남자주인공 정주호)의 이야기이다. 로코(로맨틱 코메디)의 정석으로 자리매김할 이번 연극 <연애의 정석>(오리라 작, 연출)은 관객들과 더욱 넓은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다양한 연애강의와 1대 1 상담 등을 준비했다. 또한 검증된 연애 컨설팅을 바탕으로 다른 로맨틱 코미디 연극과 차별화를 둘 예정이다.
아역배우로 이미 연기력을 검증받은 배우 맹세창은 그동안 영화와 드라마에서 훌륭한 연기력을 보여준 뒤라 연극무대 에서의 모습이 더욱더 기대된다. 한편 배우 맹세창은 “스크린이나 브라운관이 아닌 관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이기 때문에 긴장되기도 하지만 한편으로 또 다른 즐거움이 있을 것 같고 정주호(남자주인공)라는 인물을 맹세창만의 매력적인 캐릭터로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