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그룹 서프라이즈가 일본 데뷔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11월5일 소속사 판타지오 측에 따르면 10월28일 서프라이즈는 일본 첫 싱글 데뷔 싱글 ‘서프라이즈 플라이트(5urprise Flight)’를 발매,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10월30일부터 5일 동안 진행된 이번 프로모션에서 서프라이즈는 일본의 지상파 TV 및 라디오 생방송 출연, 현지 언론매체 인터뷰, 악수회 이벤트 등과 함께 공연까지 성공적으로 마치며 한류 액터테이너의 가능성을 입증하고 돌아왔다.
특히 멤버 유일은 나카시마 미카 원곡으로 잘 알려진 눈의 꽃을 일본어로 열창해 팬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으며 또 다른 멤버 공명은 일본 프로모션을 위해 작품 활동 중에도 열심히 갈고 닦아온 일본어 실력을 발휘하며 팬들과 더욱 가까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 날 서프라이즈는 노래와 춤 외에도 랭킹 토크, 거대 풍선 게임 등을 진행, 재치 넘치는 말솜씨와 제스쳐로 각자의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주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안겼다.
이번 앨범을 진행한 일본 굴지의 레코드사인 킹 레코드 관계자는 “일본 현지에서 배우 그룹이라는 독특한 컨셉을 가진 서프라 訣楮?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다양한 작품에서 보여주고 있는 연기와 춤, 노래 같은 퍼포먼스는 물론 이번 프로모션에서 일본어까지 열심히 준비한 부분 또한 팬들에게 많은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한 것 같다. 앞으로 다양한 작품과 공연을 통해 보여질 액터네이너 그룹 서프라이즈만의 매력이 더욱 기대가 된다”며 극찬했다.
한편 서프라이즈는 각종 드라마, 영화, 예능, 광고 등 바쁜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 판타지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홍기, 데뷔 9년 만에 솔로 컴백…‘기대만발’
▶ [포토] 김연아 '상큼한 원피스'
▶ ‘발칙하게 고고’ 채수빈, 18살 소녀의 버거운 현실…‘울컥’
▶ [포토] 복면가왕 마법사 은가은 '하이포 쇼케이스 왔어요~'
▶ ‘장사의 신-객주 2015’ 이덕화-한채아, 40년 나이차 부부 첫날밤 포착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