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전반전에서 서울대 출신 지주연과 미국 명문대 출신 조승연의 공부법을 소개한 김구라의 방송은 후반전에는 5개 국어 구사능력을 갖고 있는 조승연이 직접 ‘언어’ 강의를 할 예정이다.
이날 조승연은 각 출연자에게 적합한 강의 방법으로 효과적인 영어 비법을 전수했다.
조승연의 첫 번째 수강생은 MC그리. 기존 영어와 달라 다소 어려울 수 있는 실제 힙합곡에서 사용되고 있는 영어를 배운 MC그리는 지난 교육 콘텐츠에서 부진한 성적을 보였던 것과는 달리 자신감 있는 태도로 수업에 임했다. MC그리는 갑작스러운 조승연의 질문에도 당황하지 않고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대답해 지켜보던 김구라를 흐뭇하게 만들었다고.
다음 수강생은 서울대 출신 여배우 지주연. 조승연은 해외 여배우들의 사례를 들어가며 지주연에게 대중에게 호감으로 다가갈 수 있는 수상소감 스피킹 방법을 알려주었다. 지난 인터넷 생방송 당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던 지주연은 즉석으로 ‘실시간 검색어 1위 등극 소감’을 영어로 발표했고, 해외 톱스타 못지않은 대사와 제스처를 선보여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간단한 방법으로 원어민 수준의 영어를 할 수 있는 조승연표 공부법은 오는 7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