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성은 드라마 송곳 제작발표회에서 송곳의 출연을 위하여 심혈을 기울여 준비 중이던 솔로 앨범 발매까지 미루었다고 밝힌 바가 있는데 이번 송곳 OST의 참여도 드라마 송곳에 대한 예성의 큰 열정에 의하여 결정됐다.
예성이 참여한 송곳 OST 수록곡인 ‘너무 그립다’는 신인 작곡가 송하민이 작사작곡을 한 정통 발라드 곡으로 감성적인 가사와 멜로디 그리고 예성의 깊이 있는 보컬이 더해져 그 완성도를 더했다. 특히 이 곡은 ‘송곳’에서 예성이 맡은 역할인 ‘황준철’의 감정을 아주 감성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삶의 순간순간 사람들에게 상처를 받고 또 다시 사람들에게 위로를 받으며 느끼게 되는 사람에 대한 그리움과 외로움, 상처들에 대한 이야기이다. 예성이 드라마 속에서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며 받게 되는 상처와 갈등들을 통한 감정들이 이 곡에 고스란히 표현이 되었다.
예성이 부른 송곳 OST '너무 그립다'는 송곳 5,6회가 방송되는 11월 8일 자정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하여 발매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