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영화 같은 플레이 영상 공개로 이용자들의 이목을 끈 '로스트킹덤'은 헐리우드 대표 스타 올랜도 블룸의 TV 광고 영상 현장 공개를 시작으로 이용자들과 첫 대면식을 갖는다. 또 지스타 기간에는 마지막 CBT(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
2세대 액션 RPG '로스트킹덤'은 기존 액션 RPG를 뛰어 넘는 그래픽은 물론, PC온라인 수준의 커뮤니티를 보여주는 마을 시스템, 다른 이용자와 실시간으로 게임을 즐기는 MO(다중 접속) 콘텐츠가 특징이다. 사운드 면에서도 모바 舅?뛰어 넘는 진화를 이룬 '로스트킹덤'은 풀 3D, 900여 개의 음향 효과를 적용해 거리, 공간에 따라 다른 소리를 들려준다.
미국 LA(로스엔젤레스) 현지에서 촬영된 TV 광고에서 올랜도 블룸은 '로스트킹덤'의 전사가 돼 거대한 대검을 휘두르며 오크와 전투를 벌이는 장면을 연출했다.
올랜도 블룸은 "이번 캠페인을 함께 하게 되어서 기쁩니다. 마음에 들었으면 좋겠고, 로스트킹덤을 기대해 주세요"라고 전했다.
'로스트킹덤'은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2015'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lostkingdom433 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