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그룹 샤이니 키와 디자이너 고태용이 콜라보레이션한 티셔츠를 선보인다.
11월17일 오후 4시와 8시 총 2회에 걸쳐 서울 삼성동 SM타운 코엑스 아티움 내 SM타운 씨어터에서 ‘더 모먼트(THE MOMENT)’ 두 번째 주자로 나서 강연을 펼칠 키와 고태용은 강연에 앞서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콜라보레이션한 티셔츠를 공개했다.
샤이니 키와 디자이너 고태용은 ‘더 모먼트’ 강연에서 패션에 관한 다양한 생각과 에피소드를 들려주며 청중들과 함께 호흡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10월 말 진행된 예매가 이미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만큼 두 사람이 펼칠 색다른 강연에 대한 높은 관심을 실감케 하고 있다.
더불어 SM 아티스트와 특정 분야의 전문가가 하나의 주제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며 교감하는 순간을 청중과 함께 공유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더 모먼트’는 엑소 수호와 방송인 겸 재즈 보컬리스트 이동우, 키와 고태용에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전문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이 돋보이는 강연회를 릴레이로 선보일 계획이어서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이번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는 6 瞿壙?온라인샵 지트리트에서 한정 수량 판매되며, 판매 수익금은 동물자유연대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내딸 금사월’ 박세영, 인형 미모 눈길
▶ [포토] 김새론 '소녀의 해맑은 미소~'
▶ ‘장사의 신-객주 2015’ 한채아, 이덕화 앞 속적삼 춤사위
▶ 방탄소년단, 12월 日콘서트 전석 매진…30일 새 미니 발표
▶ ‘그녀는 예뻤다’ 최시원 아닌 안세하, 회장 아들로 등장 ‘깜짝’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