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6 LoL 직장인 토너먼트'는 윈터 시즌부터는 오픈형 토너먼트로 변경되어 참가 신청의 기회가 넓어졌으며, 시즌 동안 1, 2차 총 두 번의 토너먼트가 진행된다. 대회 또한 직장인들을 위한 파티 같은 분위기로 꾸며지고, 같은 직장에 재직 중인 5명이 모이면 누구나 온라인으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본선 경기인 4강 및 결승전에는 참가 선수 외에 응원 온 관객들에게도 치킨과 맥주가 제공되며,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분위기로 꾸며질 예정이다. 대회 우승 팀에게는 회식비 100만원이 지원되며, 준우승 팀에게는 회식비 50만원이 수여된다. 나머지 본선 진출 2개 팀도 각각 20만원 오?회식비를 받게 된다.
또한 이번 토너먼트부터는 우승 회식비와 별도로 우승팀 이름으로 기부하는 기회도 마련되었다. 참가자들이 LoL을 즐기며 보람된 일 또한 할 수 있도록, 직장인 토너먼트는 우승 팀 지원금 액수만큼 사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아마추어 리그가 즐거움은 물론 사회 공헌에도 앞장서는 축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2015-16 LoL 직장인 토너먼트' 윈터 시즌 1차 대회 접수는 23일(월)까지 가능하고, 27일(금) 28일(토) 양 일간 열리는 오프라인 예선전을 통해 본선 4강전에 나갈 4개 팀이 가려진다. 토너먼트 4강 및 결승은 12월 5일(토) 서울 대치동 프릭 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 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카TV LoL 직장인 토너먼트 특집 페이지 (http://companylol.afreec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