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한 달여 만에 글로벌 150만 다운로드를 넘어선 데 이어 현재 국내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3위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중국 시장 공략의 교두보인 대만, 홍콩 등 중화권에서 DAU(일간이용자), 매출 등 각종 이용자 지표가 가파른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어 향후 중국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조이시티는 현재 현지 주요 퍼블리셔들과 중국 서비스에 대한 계약을 협의 중에 있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보석(게임캐쉬)' 150개를 얻을 수 있는 쿠폰(#DICE150THANKS)을 지급하고, '주사위의 신'의 홍보모델인 이광수, 김종국, 강개리, 송지효, 지석진의 광고 촬영 현장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은 전 세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오늘 공개된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http://god.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