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캠퍼스는 지난 2년 간 3,000여 명의 졸업생을 배출하며 쌓아 온 노하우를 '스쿨' 과정에 반영해 실무 역량을 갖춘 인재를 집중적으로 육성할 계획이다. 이번 스쿨 과정에는 피키캐스트, 왓챠, 쏘카 등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초기 벤처 기업들이 스쿨 과정 수료자 대상 취업 기회 제공 기업에 참 ㈖玖庸?눈길을 끌고있다.
패스트캠퍼스 이강민 대표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는 새로운 분야에 대한 도전이 개인의 성장을 이끌어낸다고 생각한다"며 "패스트캠퍼스의 스쿨 과정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미래를 개척할 수 있는 꿈을 꿀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런칭한 스쿨 과정은 ▲데이터 사이언스 ▲웹 프로그래밍 ▲디지털 마케팅 부문으로 구성돼있으며, 모집 인원은 분야별 20명으로, 소수 정예 선발 절차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원은 오는 12월 18일까지 해당 분야의 상세페이지(http://www.fastcampus.co.kr/school/)로 접속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한 뒤, 1:1 상담신청을 하면된다. 상담 이후 간단한 면접 과정이 진행되며 점수를 합산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