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데이트는 인기 온라인게임 '드래곤네스트'의 '제레인트'와 '벨스커드', '카라큘' 등 캐릭터 3종 및 이벤트 던전 '트리얀의 영지' 추가를 골자로 진행됐다.
먼저, '제레인트'는 강력한 근접 공격력을 자랑하는 캐릭터로, 적을 침묵 상태로 만들거나 자신의 체력을 회복하는 스킬을 갖고 있다.
이어, '벨스커드'는 적을 넉백 시키거나, 적의 공격력을 감소 시키는 스킬을 갖고 있으며, '카라큘'은 모든 적에게 낙뢰 공격을 하거나, 공격력이 가장 높은 영웅에게 마법 공격을 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트리얀의 영지'는 오는 11월 25일까지만 오픈되는 이벤트 던전으로, 드래곤네스트의 몬스터 '오크', '그린 고블린', '다크엘프', '하운드'가 적으로 등장하 ? 해당 던전을 통해 드랍되는 도안 및 재료를 이용해 새로 추가된 캐릭터의 일반 등급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오는 11월 25일까지 '그랜드체이스M'과 '드래곤네스트'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게임 '드래곤네스트'의 신규 가입한 뒤 특정 레벨을 달성할 경우 'GEM', '초월 스라임', '골드', '전투 명령서', '아이템 재분배권', '4~5성 초인기 캐릭터 뽑기권' 등 다양한 '그랜드체이스M'의 아이템이 제공된다.
반대로, 기간 내 '그랜드체이스M'의 신규 유저가 특정 레벨을 달성할 경우 '헬 나이트 드래곤'과 '에픽 용병 주머니', '신비한 디자인 합성기' 등 '드래곤네스트'의 아이템이 지급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이훈 PM은 "인기 온라인게임 '드래곤네스트'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그랜드체이스M'에서 새롭게 태어난 드래곤네스트의 인기 캐릭터들을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랜드체이스M'의 콜라보레이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grandchase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