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의 모바일 마케팅 전략’ ‘카카오택시에서 본 O2O(온·오프라인 연계) 비즈니스 세상’ ‘국민내비 김기사의 성장과 비즈니스 모델의 진화’ ‘유한킴벌리의 모바일 콘텐츠 전략’ ‘제일기획의 디지털 캠페인 사례’ 등을 논의합니다.
●일시: 2015년 11월18일 오후 1~5시
●장소: 서울 노보텔앰배서더강남 2층 샴페인룸
●참가비: 9만원(13일까지 신청자는 7만원)
●문의: (02)3014-0008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