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비공개 시범(클로즈드 베타)테스트는 26일부터 29일까지 나흘 간 진행되며, 그에 앞서 12일부터 22일까지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테스터 참가자 모집을 진행한다. 모집 규모는 약 3만 여명이며, '지스타 2015' 넥슨부스에서 현장 시연을 하는 관람객 전원에게도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쇼케이스에서는 '니드포스피드 엣지'가 보유한 방대한 차량 라인업 및 멀티플레이(스피드모드, 아이템모드), 시스템UI(User Interface)등 게임 콘텐츠 등 세부 모습이 처음 공개돼 1천여 명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8명이 동시에 접속해 대결을 펼칠 수 있는 멀티플레이 환경과 '다양한 명차들을 장만해 업그레이드 하거나, 거래할 수 있는 시스템이 등장해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넥슨의 사업을 총괄하는 이정헌 부사장은 "EA와 넥슨이 함께 마련한 의미 있는 자리에서 신작 '니드포스피드 엣지'를 유저분들께 처음 공개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곧 진행될 1차 테스트와 향후 서비스 방향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개발을 총괄하는 스피어헤드 한승원 본부장은 "니드포스피드 시리즈의 브랜드 명성을 유지하면서 유저분들이 더욱 쉽게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개발중"이라며, "오픈 전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즐거움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정식 서비스 전까지 VIP서비스 '오너드라이버'의 신청 접수를 받는다. '오너드라이버' 유저에게는 니드포스피드 엣지'와 관련한 이벤트 및 서비스 일정에 대한 알림 서비스 및 이벤트 당첨기회를 추가 제공한다.
'니드포스피드 엣지'는 레이싱 명작 '니드포스피드(Need for Speed™)'시리즈를 기반으로 온라인 플랫폼으로 개발된 최신작으로, 세계적인 슈퍼카들을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레이싱 게임이다. 특히 차세대 엔진(프로스트바이트)을 기반으로 한 실사와 같은 그래픽, 뛰어난 물리 효과로 사실감이 극대화됐다.</p>
부산=서동민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cromdandy@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