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이 특징인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난 2014년 4월 공개서비스를 시작해 '2014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과 그래픽부문 기술 창작상을 수상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이카루스'는 지난달 28일(수) 대규모 업데이트 '공존의 시대'를 통해 한게임 채널링 서비스 오픈 및 신규 서버 '케라브'를 공개한 이후, 실제 동시 접속자 수 등 각종 지표에서 기존 대비 약 2배 이상의 수치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12일(목) 기준 게임트릭스 RPG 게임 순위에서 3계단 오르며 10위권 진입에 성공하는 등 기존 인기 MMORPG '파이널판타지14', '검은사막'보다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대작 게임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인기 반열에 오르게 됐다.
와이디온라인은 "'이카루스'를 아껴주시는 유저분들의 사랑 덕분에 게임 순위 10위권 진입에 성공하게 됐다"라며, "지금의 순조로운 기류를 이어가기 위해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통합 채널 전장, 인스턴스 던전 등 신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카루스'는 현재 빼빼로데이 이벤트 및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캐릭터 육성 혜택, 경품 제공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카루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