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건강 위한 식사대용 실크라떼쉐이크 출시

입력 2015-11-16 15:31  

천연 소재 천잠실크아미노산, 뽕잎, 효소

(주)천잠바이오는 천연 누에고치를 주력으로 하는 실크아미노산 원천기술 전문업체로, 현대인에게 보다 더 적합하고 과학적인 제품들을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다. (주)천잠바이오의 조문자 대표는 ‘좋은 발효식품이 탄생하는 것도 좋은 원료에서 비롯된다.’는 철학을 담고 발효식품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조문자 대표는 ‘균형영양’이 100세 시대를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필수 대안이라고 당부한다. 신체는 15~20%가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다. 착한 단백질의 합성은 혈액순환을 활발하게 만들며, 이렇게 숨 쉬는 역동적인 혈액의 움직임은 건강을 지킨다. 천잠식품에서 (주)천잠바이오로 거듭나면서 균형영양 실천을 통해 건강을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들을 개발해 나가고 있다. 이에 천연성분 발효를 포함해 천잠 실크아미노산을 접목시킨 다양한 신제품들이 출시될 것으로 전망된다.

최근 출시한 “천잠 실크단호박라떼쉐이크”는 배합 성분들이 차별화된 제품으로, 영양 불균형으로 인한 신체의 불량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실크아미노산과 발효성분을 처방하여 저열량으로 맛도 있으면서 아침식사대용으로 든든하게 하고, 고흡수율로 영양공급을 통해 균형을 이룰 수 있다. 우유나 물 등에 타서 먹으면 되는 것으로 섭취방법도 간단하다.

(주)천잠바이오는 건강뿐 아니라 다이어트, 피부 관리까지 24년째 관리해오면서 고객들의 건강과 다이어트 성공하는 관리법에 관한 노하우를 축적해왔다. 조문자 대표는 “천잠 실크단호박라떼쉐이크는 100g당 100kcal 미만의 저열량으로 제대로 먹는다면 다이어트 및 건강관리에도 매우 좋을 것”이라고 한다. 천잠실크단호박라떼를 비롯해 녹차라떼, 고구마 페이스트, 뽕잎라떼 등 종류도 다양해 기호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조문자 대표는 “효과적인 체중감량을 원할 때는 충분한 물과 함께 식사대용으로 천잠 몸사랑초를 같이 마실 것을 권장한다.”고 전했다.

암 환자들은 잘 못 먹어서 악액질로 사망하는 통계수치가 높다고 한다. 굶거나 불규칙한 식사, 영양의 불균형으로 기력저하나 이유 없는 만성피로 및 질환들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은 세포가 빨리 노화되고 병들기 때문에 착한 단백질의 별도 보충은 필수적으로 선행되어야 한다. 뿐만 아니라 성장기, 중년, 노년, 허약인 또한 건강 유지와 재건을 위해 착한 단백질 보충이 절대적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천잠은 실크펩타이드와 아미노산의 비율이 모방하기 어려운 원천기술로 개발되었으며, 93%가 넘는 고흡수율이 장점이다. 또한 닭 가슴살 대용, 단백질 보충제, 건강을 위한 힐링 등이 필요할 때 맛과 성능 둘 다 잡을 수 있는, 입소문이 뜨거운 제품이다.

천연아미노산과 발효식품전문 (주)천잠바이오는 천잠식품몰(www.chunzam.com)이나, 천잠을 검색하면 더 많은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전화문의는 02-969-0045로 가능하다.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