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5년생 자취생부터 95학번 기러기가족, 95세 고령가구 등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유형의 1인 가구를 위한 상품을 엄선해 최대 95% 할인가격에 준비했다.
이벤트 응모시 특가상품이 랜덤으로 노출된다. 상품이 마음에 들 경우 바로 구매 가능하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음날 다시 응모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매일 한 번의 이벤트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상품 구매는 기간 중 1회에 한한다.
대표적인 이벤트 상품으로 4K(3840*2160) 카메라와 전동 짐벌 등을 탑재한 '팬텀3 드론 프로페셔널', '킹스스파 반신욕기', 다이슨 무선진공청소기 등을 9만5000원에 준비했다.
김태경 GS샵 M마케팅팀 팀장은 "4가구 중 1가구가 1인 가구일 정도로 1인 가구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어 해당 소비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