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클래시 오브 킹즈'는 각 국의 게임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한국 유저들을 위해서는 인기 걸그룹 EXID의 멤버 하니를 홍보모델로 선정하거나 이벤트를 준비하는 등 각별한 관심을 기울였던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이벤트 역시 한국 서버 정식 서비스 런칭 1주년을 기념하여 한국 유저를 위해 마련됐으며, 기념이벤트와 함께 원활한 게임 진행을 위한 최적화 업데이 ?역시 진행되어 유저들의 편의를 신경쓰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한국 테마의 '김장김치' 이벤트는 월드맵 채집을 통해 '양념이 덜 밴 김치'를 획득하고, 도시 내 자원 수확으로 '김장독'을 획득 후 두 아이템을 합성하여 '김장김치'를 획득하여 사용하면 보너스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김장철을 맞이한 한국의 문화와도 어울리는 이색 이벤트에 유저들의 참여율 또한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클래시 오브 킹즈'는 전세계적으로 6천 5백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꾸준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clashofking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