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빕스에서 식사 후 결제 시 '모두의마블' 게임 화면을 인증하면 최대 100 다이아(게임재화)를 증정한다. 또 지난 10월 새롭게 추가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의 손'맵 플레이를 통해 획득 가능한 빕스 재료카드를 총 5장 모을 시 '빕스 샐러드바 이용권 카드'를 지급한다.
이외 강남, 명동, 종로, 영등포 타임스퀘어, 신촌, 홍대, 잠실, 대학로 등 총 8개 매장에서 운영되고 있는 '모두의마블' 포토존에 표시된 아이템 쿠폰을 입력하면 30다이아를 추가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모두의마블'이 남녀노소 구분없이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인 만큼 가족 뷔페로 유명한 빕스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모두의마블' 다이아도 획득하고 빕스 샐러드를 즐길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절대 놓치지 마시길 마란다"고 말했다.
한편, '모두의마블'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성으로 지난 2013년 6월11일 국내 출시 후 지금까지 줄곧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 지난해 7월부터 중국, 일본,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 총 5개국에 진출해 누적 다운로드 1억 2천만 건, 누적매출 4,000억을 돌파하는 등 명실공히 캐주얼 모바일 게임으로서 최고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한편, '모두의마블' 빕스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ivips.co.kr/event/evtHotEventPrt.asp?idx=611&pageseq=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