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잠금화면 캐시슬라이드, 1500만 가입자 돌파

입력 2015-11-19 14:45  


NBT는 자사의 모바일 잠금화면 플랫폼 '캐시슬라이드'가 서비스 출시 3년 만에 1500만 가입자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캐시슬라이드는 잠금화면에서 광고, 뉴스 등 콘텐츠와 리워드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잠금화면 플랫폼이다. 2012년 11월 서비스 출시 이후 누적가입자 1500만명, 일간사용자 250만명을 보유한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으로 성장했다.

사용자 분석을 실시한 결과 성비구성은 여성과 남성이 6대 4로 나타났다. 평균 연령은 30세이며 20대와 30대가 각각 26%, 10대가 25%, 40대 이상이 23%로 고른 분포를 보였다.

지난 3년간 캐시슬라이드에서 진행한 광고 횟수는 7만5672건에 달하며 1인 평균 잠금화면 이용횟수는 76회로 조사됐다. 지난 3년간 1인 최고 누적 적립금은 약 2500만원으로 집계됐다.

박수근 NBT 박수근 대표는 "지난 3년 간 캐시슬라이드를 믿고 사용해 준 1500만 가입자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이 모바일 잠금화면에서 유용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 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최유리 한경닷컴 기자 nowher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