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2015 LoL 대학생 배틀 윈터' 타이틀 스폰서

입력 2015-11-19 16:16  

<p>
라이엇 게임즈에서 주최하고, 한국e스포츠협회에서 주관하며, 인벤(www.inven.co.kr)에서 주관운영 및 방송하는 '2015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 대학생 배틀 윈터'의 타이틀 스폰서가 알바천국(www.alba.co.kr)으로 결정되었다.

'2015 LoL 대학생 배틀 윈터'는 대한민국 소재 대학(원)생 LoL 아마추어 선수들이 참가하여 최고의 대학 팀을 가리는 공식 아마추어 대회로, 각 지역 대표 선발전을 통해 선발된 32개 대학 팀은 본선 토너먼트를 거쳐 최종 우승에 도전한다. 8강전부터 결승전까지는 주관 방송사인 서울 강남 인벤 방송국 스튜디오 및 대형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이번 시즌 '2015 LoL 대학생 배틀'의 타이틀 스폰서인 알바천국은 구직자와 고용주에게 양질의 채용공고 및 인재정보를 서비스하는 국내 대표 아르바이트 전문포털이다. 알바천국은 대학생을 비롯한 구직자 개인에게 맞춤 정보를 제공하고, 대학생 배틀 이외에도 '천국의 알바', '청소년 晝좔秉??, 'Do Write, Do right 캠페인', '수능 고사장 응원캠페인' 등 청소년 및 아르바이트 구직자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 활동을 전개하였다.

알바천국 최인녕 대표는 "이번 2015 LoL 대학생 배틀 윈터 후원을 통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e스포츠 산업 시장에서 실력과 열정을 겸비한 많은 청년들과 소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알바천국은 청소년과 대학생이 즐기는 다양한 트렌드와 함께하며 꿈과 열정을 응원할 것이며, 새로운 스포츠, 문화 콘텐츠 확장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 후원 이유를 밝혔다.

한편, 2015 LoL 대학생 배틀 윈터는 오는 21일(토)에 2시즌 연속 우승 팀인 전남과학대를 비롯해, 지난해 준우승 팀 가천대학교, 매 시즌 지역 대표로 출전하고 있는 충청도 지역 한국과학기술원과 경상도 지역 울산과학기술원, 처음으로 본선 무대를 밟은 제주도 제주대학교 팀 등 각 지역을 대표하는 대학생 팀이 서울 관악에 위치한 E그린 PC 푸드카페에서 32강과 16강전을 치른다. 당일 오후 1시부터 인벤 방송국(www.ibs.inven.co.kr)을 통해 선택 생중계 될 예정이다.

2015 LoL 대학생 배틀 윈터는 10월부터 11월 중순까지 서울/경기를 비롯해 강원도, 충청도, 경상도, 전라도, 제주도 등 전국에서 지역 대표 선발전을 거쳤고, 오는 21일부터 12월 5일까지 본선 경기가 진행된다. 대망의 결승전은 12월 6일이다.

리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알바천국 2015 리그 오브 레전드 대학생 배틀 홈페이지(http://lcb.inven.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