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가 불 맛을 제대로 살린 직화 스테이크 피자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직화 스테이크 피자는 불에 직접 구운 직화 스테이크와 탱글탱글한 식감을 선사하는 통새우, 직화의 풍미를 더욱 살려줄 보코치니, 모짜렐라, 프로볼로네, 파마산 등 4가지 이탈리안 치즈가 어우러진 제품이다. 직화 스테이크 피자의 가격은 라지 사이즈 3만2900원, 미디엄 사이즈 2만7500원이다.
정천감 도미노피자 마케팅실 이사는 “직화 스테이크 피자는 올 겨울 트렌드인 직화를 콘셉트로 직화 스테이크와 통새우, 4가지 이탈리안 치즈의 조화를 꾀한 최상의 조합”이라며 “특히 직화 방식으로 구워 기름기는 빠지고 육즙은 풍부한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신선한 씨푸드의 환상적인 하모니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2016년 1월 3일까지 해피 엔딩 스페셜 세트를 선보인다. 베스트 세트와 피날레 세트로 구성되며, 두 세트 모두 피자 한 판 가격으로 신제품 피자와 2가지 사이드 디쉬, 음료까지 푸짐하게 맛볼 수 있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