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품질지수’ 1위 기업 인증 수여식

입력 2015-11-19 18:37  

한국표준협회와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함께 개발한 ‘콜센터품질지수(KS-SQI)’의 올해 1위 기업 인증 수여식이 19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렸다. 콜센터품질지수는 고객만족도 조사와 전화모니터링 평가를 통해 기업별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을 측정, 점수화한 것이다. 앞줄 왼쪽부터 김창락 롯데백화점 전무, 김종원 전북은행 부행장, 원정호 삼성카드고객서비스 대표, 강영재 삼성생명서비스 대표, 서창적 서강대 교수, 백수현 한국표준협회 회장, 성기재 삼성화재서비스 대표, 김진철 KT 상무, 유동욱 신한은행 부행장, 윤동형 현대자동차 이사.

한국표준협회 제공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