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특히, 지난 16일 소셜커머스 업체 '쿠팡'을 통해 판매된 '아이돌의 군단' 콘서트 티켓(5천 원)은 오픈 후 3시간 만에 판매가 완료되는 등 유저들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이를 기념해 넥슨은 22일까지 '영웅의 군단' 공식 카페를 통해 콘서트에 가고 싶은 사연을 올리는 유저를 추첨해 총 80명에게 콘서트 VIP 티켓을 선물한다.
한편, 넥슨은 20일 '영웅의 군단' OST 2집 앨범 '레테의 연가'를 출시했다. 이번 앨범에는 남녀 듀엣곡인 '레테의 연가'를 비롯해 '꽃구름', '레테' 등 총 21곡들이 수록되어 있으며, 앨범은 음원사이트 '멜론', '벅스', '소리바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영웅의 군단'의 OST는 모바일게임 최초로 독일 주립 교향악단이 제작에 참여해 화제가 됐으며, '별의 기도' 등이 수록된 1집 앨범 '레테'와 디지털 싱글 '꽃구름'이 유저들에게 호평을 얻었다.
'영웅의 군단'의 '아이돌의 군단' 콘서트와 OST 2집 발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영웅의 군단' 공식 홈페이지(http://yg.nexon.com)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legionofhero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