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이 상은 216개 기업과 153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를 통한 소통활동을 평가해 수상기관을 확정했다. 미래창조과학부(장관 최양희) 후원으로 한국인터넷소통협회(협회장 박영락)가 주최하고 있다.</p>
<p>한수원은 지난 2011년부터 소셜미디어를 운영해 국민과의 소통과 에너지 관련 유용한 정보 전달 등의 노력을 통해 올해 연간 블로그 방문자수 60만명 및 페이스북 친구 6만7000명을 돌파하는 등 큰 성과를 올렸다. 한수원 소셜미디어는 'Think Safety' 등 다양한 캠페인과 원전 건설·운영과 회사 및 원자력에 대한 네티즌 눈높이에 맞는 쉽고 흥미로운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국민의 공감대를 넓히는데 기여해왔다.</p>
<p>백훈 한수원 홍보실장은 "원자력에 대한 국민들과의 소통 노력을 인정받아 뜻깊다"며 "에너지 공기업으로서 국민의 목소리를 듣고 소통하는데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p>
양세훈 한경닷컴 QOMPASS뉴스 기자 twonews@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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