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정보 제공사이트 오름스톡㈜(대표 이현복)이 대규모 직원 채용에 나섰다.
채용 분야는 금융연구원, 주식전문가, 소프트웨어 개발자, 홍보 마케팅, 사무 관리 경력사원이며 금융사 펀드매니저, 애널리스트 등 해당 분야 근무경력이 있는 경우 우대한다.
오름스톡 이현복 대표는 “올 4월에 출시한 ORUM S 앱 출시에 따른 매출 성장으로 대규모 신규 채용이 불가피한 상황”이라며 “ORUM S 앱 이용료가 비교적 고액임에도 올 11월 상용화 이후 수백 명이 이용하고 있다. 오름스톡과 함께 성장할 직원을 채용할 것이다. 주식, 증권 정보에 관심이 많은 취업 준비생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밝혔다.
증권 정보 사이트 오름스톡이 선보인 ‘ORUM S 앱'은 증권시장분석과 투자종목을 발굴해 실시간 스마트폰앱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금융자동분석 시스템이다. 주식시장대응전략과 주식계좌관리정보도 제공한다.
대부분의 종목검색기가 이동평균선과 보조지표 등을 기반으로 과거의 데이터 평균값을 산출하는 통계학 방식이었던 것에 반해, ‘ORUM S 앱’은 현재의 데이터를 검색하고 매수와 매도 타이밍을 빠르게 제공한다 ?점에서 차이가 있다는 게 오름스톡 측의 설명이다. 스마트폰에 ORUM S 앱 을 설치하면 일정기간 무료사용이 가능하다.
오름스톡의 신규 채용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전화(02-563-2995)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력서는 이메일(oyejoa@hanmail.net)로 전달하면 된다.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