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12월 글로벌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액션퍼즐타운'은 한국 유저뿐만 아니라 전세계 유저들이 함께 즐기는 게임으로 거듭나고자 총 18종의 '글로벌 캐릭터'와 '월드 랭킹 시스템'을 새롭게 준비한다.
우선 '액션퍼즐타운'에서는 개성 넘치는 국가별 고유의 캐릭터를 선보이는데 주력했다. 중국의 전통의상과 콧수염이 인상적인 '큐', 러시아의 털모자를 쓰고 있는 아름다운 '율리아', 아일랜드의 유머러스한 신사 '럭키', 오스트리아 금발 나무 인형의 모습을 한 '마리아나' 등 특색 있는 캐릭터를 추가해 액션퍼즐타운을 처음 접하는 글로벌 유저들에게 친근감 있게 다가가고자 했으며 국내 유저들에게도 신선한 재미를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색상을 사용해 캐릭터에 생동감을 더하고, 각 캐릭터의 성격이 잘 드러나도록 움직임에도 신경을 썼다.
이뿐만 아니라 새롭게 추가된 '월드 랭킹 시스템'을 통해 전세계 유저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고, 흥미진진한 순위 경쟁을 펼칠 수 있다. 게임별 최고 점수의 합계를 기반으로 랭킹이 매겨지며, 전체 랭킹 1위인 챔피언부터 골드 1~3, 실버 1~3, 브론즈 1~3 등 총 10개의 등급으로 구성되어 있다. 유저들이 속한 등급에 따라 보상이 차등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는 '액션퍼즐타운'의 글로벌 런칭에 앞서 지난 19일부터 글로벌 유저를 대상으로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 페이지(http://event.withhive.com/ci/2015/11/aptown_pre/event/kr)에서 핸드폰 번호 입력해 사전 예약을 신청을 하면 전원에게 한정판 아이템을 선물한다. </p>
서동민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cromdandy@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