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그가 처음부터 증권방송계에 발을 들인 것은 아니다. 주식 투자로 이미 평생 먹고 살만한 돈을 벌었는데 굳이 회사의 이익을 위해 일을 하며 부담을 받아야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 그는 수 많은 회사의 스카우트 제의를 거절했다. 하지만 주위에서 주식실패로 괴로워하는 사람들을 보게 되고 자신의 힘들었던 과거가 떠올랐다. 돈 있는 사람은 주식으로 더욱 많은 돈을 벌지만, 개인 투자자들은 손실만 보는 것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한 것이다.
그렇게 개인투자자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마이크를 잡았던 상도 전문가가 1년 간의 휴식 끝에 다시 돌아왔다. 이미 그의 방송으로 수익을 맛본 회원들이 다시 돌아와 달라는 간곡한 요청을 했던 것이 큰 이유가 되었다는 풍문이다.
그의 방송 재개 소식에 기존 회원이었던 김기중(62) 씨는 “타 사이트에 가입한 전문가방송이 있지만 상도님이 돌아오신단 말을 듣고 바로 환불 받고 상도님의 방송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으며, 증권방송 탑TV 관계자는 “대단했습니다. 방송 중 기침만 해도 회 便湧?가입을 했으니 말이죠” 라며 그의 위력을 전달했다.
기다리던 상도전문가의 무료공개방송이 진행된다.
급등락이 반복되는 현 우리시장, 어려움을 토하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증권방송 탑TV에서 상도전문가의 무료증권강연회가 열린다. 그는 이번 무료강연회를 통해 급등 유망주를 무료로 공개 한다고 하니, 강연회에 참여 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제대로 된 투자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지금까지 겪어보지 못한 압도적인 실력을 경험해보고 싶다면 반드시 참여 해보도록 하자.
■ 무료 증권강연회안내
강사: 상도 – 드디어 돌아온 절대 고수.
일시: 2015년 12월 1일(화) / 08:30~15:00
참여: 탑TV증권방송
[최근 우리시장 특징종목]
위노바, 제이씨현시스템, 데코앤이, 카카오, 다날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