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 2049세대 저격하며 시청률 상승세

입력 2015-12-01 15:5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슈가맨’이 폭 넓은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쇼맨’과 ‘슈가맨’의 출연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정규 편성된 JTBC 예능프로그램 ‘투유프로젝트-슈가맨’은 2NE1의 멤버 산다라박의 합류와 세대별 판정단을 도입해 공감대를 확장시키며, 시청률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지난 24일(화) 방송에서는 자체 최고 시청률인 3.2%(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광고 제외 기준)를 기록했다. 특히 ‘슈가맨’은 타겟(2049세대) 시청률에서 화요일에 방송된 비지상파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 행진을 이어가며 젊은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슈가맨’이 꾸준히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는 이유로는 1020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쇼맨’의 특별한 무대와 2050세대에게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슈가맨’의 출연, 또한 세대를 아우르며 공감대를 확장하는 MC 유재석-유희열-김이나-산다라박의 뛰어난 진행 실력이 꼽히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