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퍼런스에서는 전자상거래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들의 대내외적 동향을 파악하고, 쇼핑몰 성공을 위한 마케팅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모바일이 가져온 비즈니스의 변화, 소호몰 빅데이터를 통한 쇼핑트렌드, 쇼핑 애플리케이션 성공을 위한 마케팅 전략, 쇼핑몰 매출 증대를 위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운영전략, 성공사례로 본 소호몰 해외진출 전략, 실무자를 위한 쇼핑 빅데이터 활용방법 등 총 6개의 세션으로 진행된다.
김기록 코리아센터닷컴 대표는 "샵포럼 2015는 변화하는 유통환경에 발맞춰 최근 늘어나고 있는 모바일 쇼핑과 해외진출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고 있어 전자상거래와 빅데이터에 관심있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는 선착순 500명에 한해 누구나 무료로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샵포럼2015사이트(www.shopforum.net)'에서 확인하면 된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