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골프(대표이사 이의범)에서 진행 중인 역대급 상금 초대형 대회인 24억 대회에 깜짝 이벤트가 추가된다. 12월 한 달 내내 펼쳐지는 홀인원 산타 이벤트가 그것.
소위 '24억 대회'는 SG그룹 창립 24주년을 기념하여 마련한 대회다. 직장인이면 누구나, 동호인이여도 누구나, 학교만 나와도, 사실상 누구나 2명 이상만 모인다면 참여 가능하는 스크린골프 대회다.
24억원 대회는 직장인과 고교동창 동료들이 팀을 이루어 각각 12억원 규모의 현금과 시상품을 놓고 우승팀을 가리고 있는 대회다. 각 대회의 우승팀에게는 총 2000만원에 해당되는 현금(1000만원)과 상품(500만원 상당의 골프장이용권, 롱기로 골프클럽 풀세트)이 지급된다.
팀은 2명 이상 4명 이하로 생성해, 18홀 7개의 코스를 스트로크 방식으로 최소 1회 이상 라운드해야 한다. 7개의 코스는 SG덕평CC, SG아름다운CC, SG골프클럽, SG인터불고(마운틴), SG가야(신어), SG골드레이크(골드), SG평양CC로 전국 각 지역의 유명한 코스를 1개씩 선정하였다.
각 코스의 점수는 코스에서 가장 성적이 좋은 2명의 타수를 합산한 후 평균을 내서 계산하고. 두 개 이상의 팀 평균이 동일한 경우, 대회 라운드 수가 많은 팀이 상위에 기록된다.
예선에서 상위 32개팀을 선발하면 별도의 32강 모드에서 8개팀을 선발하고, 8개팀은 SG골프 직영매장에서 결승전까지 토너먼트 방식으로 최종 챔피언을 가리게 된다.
'The Screen SG골프 비전 프리미엄'이 설치된 전국 모든 매장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반드시 SG골프 홈페이지(www.sggolf.com)에서 회원으로 가입해 로그인 한 후 참여해야 기록이 인정된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