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가운데 최근 파워블로거이자 패션엔의 뷰티프로그램 '팔로우미 5' MC 아이비가 자극 없이 블랙헤드, 피지 제거하는 노하우를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아이비는 피부미인 답게 화장기 없는 민낯으로 등장해 "화장으로 트러블은 가릴 수 있지만, 모공 속 피지들은 화장을 뚫고 나온다"며, 자극 없이 피지를 제거하는 자신만의 비결을 공개했다.
아이비는 토너로 피부결을 간단히 정리한 다음 블랙헤드&피지를 녹이는 팩을 코와 피지가 무성한 T존, U존에 붙였다. 특히 제품을 얹은 10분 간 시원한 쿨링감과 상큼한 허브향에 취한 아이비는 "녹아라~ 피지들아~"라고 노래를 흥얼거려 웃음을 자아냈다.
10분 뒤 아이비는 팩을 떼어 내고 녹은 피지를 면봉으로 부드럽게 닦아 줬다. 이어 모공축소&타이트닝팩을 붙여 10분간 방치한 다음 미온수로 남은 노폐물을 씻어냈다. 피부 관리 후 아이비는 한결 정돈된 피부결과 화사해진 피부톤에 만족하며 남다른 피부 자신감을 드러냈다.
아이비가 사용한 모공 케어 키트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미구하라'의 '블랙헤드 클린&타이트닝 걱?#39;로 간편한 사용법 때문에 입소문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블랙 헤드와 피지 관리에 효과적인 천연 성분들이 함유된 피지제거용 '클리어 마스크'와 10가지 허브 추출물 성분을 포함한 모공패팅용 '타이트닝 마스크'로 구성돼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