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 K팝스타5>의 미공개 영상이 지난 9일 공개됐다.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영상 중 가수 박상민의 딸 박가경 양의 본선 1라운드 대기실 영상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다.
방송에서는 나오지 않았지만 본선 1라운드 무대를 위해 박가경 양은 댄스까지 준비했던 것. 대기실에서 음악이 잘 들리지 않는 환경에서도 쉬지 않고 거울을 보며 연습 하는 등 성실하게 무대를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되어 그녀의 댄스 실력도 궁금하게 했다.
또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K팝스타를 통해서 아빠처럼 멋진 가수가 되기위해서 도전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당차게 포부를 밝혔다. 또 ‘아빠가 언제 멋있냐?’는 질문에 “노래 부르실 때요. 아빠가 공연할 때 저희들이 가끔씩 보러 가요. 그럴 때 무대에서 아빠가 고음을 부르실 때 빛이 쫙 나오는데 정말 멋있어요.”라며 멋진 아빠의 모습을 보며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밝혔다.
한편 매주 화제의 참가자를 배출하며, 수도권 기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한 SBS <일요일이 좋다 - K팝스타5>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