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측은 웹젠 PC방에서 오디션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즉, 웹젠 가맹 PC방에서 오디션을 플레이하면 경험치와 게임머니, 커플가든, PC방 전용 의상 지원 등 확실한 보상을 선물하는데 주안점을 둔 것이다.
이와 관련된 내용을 하나하나 살펴보면 우선, 캐릭터의 레벨업에 영향을 미치는 경험치와 게임 내에서 여러 활동을 가능케 하는 게임머니가 대폭 증가한다. 실제 웹젠 PC방에서 게임을 할 경우 경험치와 게임머니는 평소보다 230% 추가로 획득하도록 설정되었으며, 자신이 방장이면 5%의 수치가 더해진다.
다음으로 커플가든도 보너스 혜택이 준비되었다. 가 玲【?5단계 등급의 꽃을 수확하면 커플 포인트 1~30이 랜덤한 확률로 지급되며, 아울러 모임의 일종인 '팸'의 집합소인 '팸 하우스' 출석 포인트도 기존 5포인트에서 50포인트까지 확장되었다.
이밖에 메시지콘 아이템 무료 사용, 아이템 기간 24시간 연장 지급, PC방 전용 의상 및 전용 선물 상자 판매, 메이크업 강화 포인트 조절 등 웹젠 PC방을 이용하는 유저들이 만족감을 표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이 마련되었다.
회사 측은 지난 10월 1일, 오디션의 정식 서비스 이후 유저들의 긍정적인 지지 아래 좋은 반응을 얻으며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 전국 1만 2천여개의 풍부한 인프라를 자랑하는 '웹젠 PC방'을 통해 오디션을 이용하는 유저폭이 한층 활성화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금일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 새로운 아바타 출시를 비롯하여, 정식 서비스 100일 기념 오프라인 간담회 등 향후 전개할 활동도 예고했다. 오늘 공개된 아바타는 기존 모델과는 전혀 다른 외형과 화려한 이팩트가 특징인 특수한 외형을 자랑한다. 추가적으로 유저 자신만의 색다른 모션과 점수 화면이 타 유저들과는 별도의 효과가 발휘되는 점도 눈여겨볼 요소이다. 회사 측은 오늘부터 2주간 아바타 가격을 3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해 유저들이 가격에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할 방침이다.
오디션을 아껴준 소중한 유저분들과 함께 하는 '100일 기념 오프라인 파티'도 오는 2016년 1월 23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소재 '아모리스 홀'에서 개최하며, 이에 앞서 오늘부터 12월 24일까지 2주간 참석 유저 100명을 모집한다.
1월 23일 개최되는 오프라인 파티에서는 오디션 주요 개발진들이 참석해 2016년 업데이트 계획 및 유저 QA시간을 가지며, 파티의 메인 이벤트로 각종 오프라인 대회와 푸짐한 경품이 뒤따르는 댄스 경연 대회도 함께 진행해 오디션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소중한 시간이 되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한편, 웹젠 PC방 혜택 및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된 신규 아바타, 여기에 100일 기념 오프라인 파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http://audition.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