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생딸기 메뉴' 인기몰이

입력 2015-12-10 18:36  

[ 강진규 기자 ] 설빙은 지난달 21일 출시한 ‘생딸기 시리즈’ 4종이 최근 2주간 판매점유율 65%를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생딸기 시리즈’는 작년 겨울 첫선을 보인 메뉴다. 기존 메뉴인 ‘생딸기 설빙’, ‘프리미엄 생딸기 설빙’, ‘생딸기 찹쌀떡’에다 올해는 케이크 형태로 만든 ‘한딸기 설빙’(사진)을 추가했다.

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