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분유, 中서 큰 인기…年 5200만달러 수출

입력 2015-12-11 10:25  


매일유업 '앱솔루트' 유아식 제품들이 중국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매일유업은 프리미엄 조제분유 '매일 금전명작' 등 앱솔루트 시리즈가 지난해 7월부터 올 6월까지 5200만달러의 해외 수출 실적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또 중국 시장에서 선전을 바탕으로 제52회 무역의 날 행사에서 국내 유업계 최초로 '5000만달러 수출의 탑'을 수상하기도 했다.

매일유업은 지난 10월 중국 유아식 선두 업체인 빙메이트(Beingmate)와 조인트 벤처(JV)를 설립해, 오는 12월 말부터 '무유당 분유'와 '센서티브(부분가수분해)' 등 2종의 특수분유를 출시, 중국 특수분유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