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의 물오른 미모가 화제다. 패션 매거진 ELLE, 세계 No.1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과 생애 첫 뷰티 화보를 선보인 CL의 뷰티 영상이 공개됐다. 메이블린 뉴욕의 메이크업 동영상에서 그녀는 깊은 눈매의 컨투어링 메이크업은 물론 강렬한 레드 립 메이크업과 립그라데이션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메이크업을 소화했다. 특히 그녀의 컨투어링 메이크업은 많은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와 관련해 ELLE는 그녀의 미모를 업그레이드 시켜준 제품과 메이크업 비법을 영상을 통해 빠짐없이 공개했다. 그녀의 컨투어링 메이크업에 사용된 제품은 메이블린 뉴욕 ‘더 누드 팔레트’. 강렬한 립메이크업 완성한 ‘립 그라데이션 바이 컬러 센세이셔널’, ‘래쉬 센세이셔널 블루밍 마스카라’, ‘에이지리와인드 파운데이션’등 CL메이크업의 핵심 아이템을 모두 사용한 메이크업룩을 감상할 수 있다.
‘메이블린 뉴욕’의 관계자는 “CL의 메이크업 솜씨가 수준급으로 어느 메이크업 아티스트 못지 않다’고 칭찬했으며, 메이블린 뉴욕의 여러 제품 중 ‘래쉬 센세이셔널 블루밍 마스카라’는 모든 촬영 시 그녀가 애용하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그녀의 미모를 업그레이드 시켜준 메이블린 뉴욕 제품은 ELLE NAVER TVCAST(http://tvcast.naver.com/v/64671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