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스, 中 최대 명품 판매채널 SECOO 한국관 입점

입력 2015-12-15 09:3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 한민수 기자 ] 포티스는 오는 17일부터 중국 최대의 명품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인 'SECOO' 해외직구몰 한국관에 입점해 화장품 의류 유아용품 등을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SECCO는 명품 중심의 판매 전문 채널로서 가입자수는 중국 대형몰에 비해 적다. 그러나 평균 판매단가는 6000위안(109만원)~8000위안(145만원)으로 다른 몰의 200~300위안보다 많다는 설명이다.

온라인 매장의 경우 일평균 12만명의 방문자를 보유하고 있다. 프리미엄 오프라인 매장은 북경 상해 성도 홍콩 밀라노 등에 위치하고 있다. 최근에는 일본과 미국에 고객서비스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SECOO는 규모가 급격히 확대되고 있는 해외 직구 사업에 진출해, 해외직구몰을 열었다. 포티스는 SECOO 해외직구몰 한국관 운영을 맡아, 고급 한국산 제품을 중국 시장에 판매할 수 있는 유통채널을 확보했다.

한민수 한경닷컴 기자 hms@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活?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