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지난 주말(12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본사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사전에 선발된 15명의 이용자들이 전원 참석했다. 또, <큐라레>의 개발을 책임지고 있는 스마일게이트 모바일 IO스튜디오의 김용하 PD는 물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내 서비스 담당자들이 직접 나와, 참석자들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깜짝 이벤트, 개발 뒷이야기 공개, 질의응답 등의 순으로 약 4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특히, 최고 레벨 확장, 신규 Q.Rare 등급 마도서, 신규 남자 사서의 개발 콘셉트 등 향후 업데이트 할 콘텐츠에 대한 내용을 일부 공개해 뜨거운 호응을 얻는 등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계속됐다. 이번 간담회에서 나온 이야기들은 추후에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 게임 사업부 이상희 사업부장은 "이용자들께서 남겨주신 다양한 의견들을 토대로, 큐라레를 보다 재미 있는 게임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소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2014년 3월 출시된 <큐라레: 마법도서관>은 국내 대표 카드 배틀 RPG로서 이용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 구글 플레이를 비롯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 정보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qura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p>
서동민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cromdandy@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