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 같은 인기는 원작 애니메이션의 세계관과 그래픽이 모바일게임 환경에 맞게 높은 퀄리티와 콘텐츠로 제작되어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생동감이 젊은 층의 취향을 저격한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최근 복고 열풍이 한반도를 강타한 가운데 '디지몬 소울 체이서'도 유년 시절의 향수를 강하게 자극, 과거 즐겨 보던 애니메이션을 게임으로 즐기는 색다른 재미가 한 몫 한 것으로 풀이된다.
또한 유저 見㎱?디지몬 파트너의 의미를 가진 '테이머'로 칭하는 등 디지몬의 세계관을 그대로 계승한 운영 방침도 몰입감을 더하고 있다.
반다이남코코리아는 보다 풍성한 즐길거리를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발 빠르게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다채로운 이벤트로 유저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반다이남코코리아 관계자는 "'디지몬 소울 체이서'는 원작 애니메이션의 세계관과 캐릭터들을 생동감 있게 재현하고 모바일 RPG에 맞게 재해석, 디지몬 팬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며 "유저들이 보내주는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 업데이트를 신속하게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는 구글 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etmaru.digisoul)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igimonsoulchaser)에서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